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는 오랜세월 사랑을 받아온 게임이죠. 아마 모르시는 분은 거의 없을텐데요. 이젠 고전 게임이라고 불려도 될만큼 되었지만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몇년 전에는 리마스터가 나오기도 했죠. 더 좋은 그래픽과 화각 그리고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리마스터 버전은 유료로 이용하게 되었고, 구 버전 스타크래프트는 무료다운로드가 가능해졌습니다. 심지어 버전에 상관없이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므로 사실상 구버전 스타는 무료로 재밌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방법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요즘은 구 스타크래프트 홈페이지는 없고 리마스터 버전만 있습니다. 리마스터 버전으로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구매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리마스터를 구매하는 버튼입니다. 무료 이용을 위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립니다.


스크롤을 내리니 무료 버전과 리마스터 버전의 차이점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버전의 차이를 이해했다면 다운로드를 위해 바로 위 설명에 '무료 플레이' 버튼을 찾아 클릭합니다. 그럼 설치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됩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를 완료하면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요즘 스타크래프트는 예전과 다르게 배틀넷 앱을 통해 로그인 후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배틀넷 계정도 필요하므로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페이스북, 구글, 애플 계정을 통해서 쉽게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배틀넷 앱이 실행되면 '스타크래프트'를 선택하고, '게임 실행' 버튼을 클릭하면 스타크래프트가 실행됩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도 과거 향수 때문에 가끔씩 스타를 하는데 무료 버전으로 잠깐잠깐 즐기는데요. 만약 스타를 자주 즐긴다면 요금을 지불하고, 리마스터 버전으로 더 좋은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는 것도 좋겠습니다.


'SOFTWA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래에셋증권 카이로스 다운로드  (1) 2021.01.27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0) 2021.01.17
크롬 다운로드 방법 소개  (0) 2021.01.16
타이젬 바둑 설치하기  (2) 2021.01.15
위챗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0) 2021.01.1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