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악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대한 빨리 분실신고를 해야합니다. 국민카드를 부닐 햇을 때 신고할 수 있는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카드 분실신고의 경우 영업시간과 상관없이 24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다만 분실신고 후에는 재발급이 진행되기 때문에 분실이 확실할 때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잃어버린줄 알고, 분실 신고 및 재발급 신청을 했더니 엉뚱한 곳에서 나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게 되면 분실신고 철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입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한 후 ARS 안내에 따라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분실신고 전용 번호인 "1588-1788"로 전화하시면 바로 분실신고 메뉴로 연결이 됩니다.
또한 해외에서 전화를 해야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죠. 해외에서 전화를 걸 때 고객센터 번호는 +82-2-6300-7300입니다. 국내 번호로 걸어도 큰 무리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해외의 경우 와이파이 이용이 쉬운 곳이고, 국민카드 앱을 이용중이라면 앱으로 분실신고 하는 것이 더 편할 수 있습니다.
ARS 이용요금
국내의 경우 유선전화는 시내전화요금 기준이며 휴대폰은 가입 요금 기준에 따르게 됩니다.
국민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를 알아봤습니다. 분실 시에는 전화로 빨리 신고하는 것이 가장 간편할 것이지만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카드분실신고] 메뉴에서도 쉽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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