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밴드는 주로 모바일에서 동호회나 모임에서 이용되는 서비스입니다. 모임 공지를 하거나 채팅을 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 할인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도 많이 이용돼죠. 기본적으로 모바일 플랫폼으로 만들어졌지만 pc버전도 있어 컴퓨터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pc버전도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는데요. 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다운로드는 어렵지 않습니다. 'https://band.us/cs/notice/1301' 이 주소로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본인 컴퓨터에 맞는 OS를 선택하면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네이버 밴드 pc버전은 윈도우, 맥, 리눅스 버전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치 방법은 간단하죠?


다른 방법으로 다운로드를 원한다면 먼저 검색엔진에서 네이버 밴드를 검색하고 접속합니다. 주소는 band.us 입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합니다. 회원가입 창이 먼저 나오는데요. 하단에 '로그인하기'를 클릭하고, 만약 계정이 없다면 가입합니다. 페이스북이나 네이버 계정으로 가입하면 더욱 간단합니다.


휴대폰 번호, 이메일, 네이버, 페이스북, 애플 계정 등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가입했떤 방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만약 계정이 없고, 어차피 이용할 것이라면 계정을 만들어야 겠죠?


가입된 밴드 목록이 보입니다. 사실 브라우저 상에서 로그인만 하더라도 대부분의 기능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일반 데스크탑 버전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이 더 안정적이겠죠. 우측 상단에 보면 '데스크톱 버전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클릭하면 처음에 소개했던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처음에 소개했던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됩니다. 다운로드를 받으면 윈도우 전용 설치파일은 약 100MB다 보니 용량이 조금 되는 편입니다. 설치파일을 다운로드받고 실행하면 손쉽게 설치가 됩니다.


그럼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아무래도 장문의 내용을 작성할 때는 pc가 편해서 저는 카카오톡이나 밴드는 pc버전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