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중계 방송은 메이저리그 중계권이 있는 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MBC에서 중계를 했었지만 올해부터는 스포티비에서 중계권을 가져오게 되면서 현재는 MBC 스포츠에서 메이저리그를 시청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제 메이저리그를 보기 위해서는 스포티비 유로 서비스에 가입을 해서 보거나 해외의 무료 중계사이트로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설이나 자막이 영어이고, 무료이다보니 여러 광고를 감수해야 합니다.

 

스포티비

먼저 스포티비로 시청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스포티비는 매체에 따라 서비스가 나뉘게됩니다. PC와 모바일에서는 '스포티비 나우', TV에서는 스포티비 프라임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의 경우 프리미엄 이용권 월, 16,390원 베이직 이용권 월 8,69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화질이나 볼 수 있는 범위가 달라지게 됩니다.

스포티비 프라임의 경우 LG 헬로비전의 116번 채널과 딜라이브 265번 채널에서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KT, SKB, LGU+ 사업자와는 현재 협의중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LG 헬로비전과 딜라이브 이외의 IP TV를 이용하시는 분은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스포티비에서는 메이저리그 뿐만 아니라 UFC나 해외축구 같은 다양한 스포츠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평소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필수인 곳이죠.

 

해외 사이트

다음은 해외 사이트에서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검색엔진(구글)에서 'sportsrp'를 검색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원하는 경기의 WATCH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으나 광고가 많은 것이 단점이죠.

이 곳에서는 메이저리그 뿐만 아니라 NBA나 축구, UFC를 볼 수 있습니다. PC나 모바일 모두 가능합니다.

 

류현진 중계 방송 볼 수 있는 곳을 알아봤습니다. 스포티비와 해외 사이트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하셔서 시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류현진 화이팅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